임대리

Customer Center

FAQ

임대리 FAQ

임대관리 어플리케이션 임대리 고객센터입니다.
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이용가이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이용가이드를 클릭해 주세요.

임대리 앱의 기능은 무엇인가요?
1. 고객님이 관리하는 임대인 및 매물을 등록하여 각 임대인 및 관리 매물들의 현황 파악 및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2. 고객님이 관리하고 계신 주택, 오피스텔, 아파트, 사무실 등의 보증금, 월세를 세입자의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결제금액은 임대인(지정) 계좌로 입금되는 결제 서비스입니다.
3. 계약 건을 등록 후 세입자를 초대할 수 있어 세입자에게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.
4. 고객님이 등록하신 계약 건의 납입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연체관리가 용이합니다.
5. 부계정 및 보조원을 추가할 수 있어 관리 매물들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모든 부동산 유형을 다 등록할 수 있나요?
네. 주택, 상가, 사무실 등 모든 임대계약 건에 한해 유형에 상관없이 모두 등록 가능합니다.
실제 중개업무를 하는 사람만 사용할 수 있나요?
네. 실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개업 중인 공인중개사만 이용 가능합니다.
공인중개사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원은 부계정 및 보조원 초대로 인해 사용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시 필요 서류는 무엇인가요?
1. 중개등록번호 - 실제 중개사인지 확인용
2. 사업자등록증 - 실제 중개사업자인지 확인용
한 명의 임대인, 임차인만 등록 가능한가요?
아닙니다. 본인이 관리하는 임대인, 임차인은 모두 등록이 가능합니다. 초대하기 메뉴를 통해서 등록해 주세요.
세입자 초대는 어떻게 하나요?
임대인에게 초대를 보낸 후 임대인이 앱을 다운로드해 회원가입을 완료하게 되면 임대인 목록 옆에 관리 버튼이 생기게 됩니다.
관리 버튼을 누른 후 계약 등록 완료하게 되면 세입자에게 자동으로 초대가 갑니다.
임대리 결제 서비스 이용료는 얼마인가요?
임대리 결제 서비스 수수료는 3.96%(부가세 포함) 입니다.
서비스 이용료 구분 값에 따라서 임차인 결제금액이 달라집니다.
세입자 선택
수수료 세입자 부담
임대인 선택
수수료 임대인 부담
임차인이 결제 후 언제 입금이 되나요?
결제 완료 후 등록한 계약에 대한 심사가 이루어지게 됩니다.
심사 완료 후 요청하신 납부 예정일에 맞춰 임대인 계좌로 입금됩니다.
입금확인을 어떻게 하죠?
입금내역 메뉴를 확인하시면 각 계약 결제 건의 입금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부계정은 무엇인가요?
건물 혹은 각 매물의 계약 정보와 납부 현황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중개사의 기능을 공유할 수 있게 하는 기능입니다. 중개사무소 직원들이 직접 중개사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.
보조원은 무엇인가요?
중개사의 승인하에 등록된 중개사무소 직원(보조원)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직원 중 보조원으로 회원가입 후 해당 보조원이 등록한 계약 건에 한해 영업 수수료가 보조원에게 지급됩니다.
보조원이 등록한 계약 건에 한해 관리 및 권한은 보조원에게 귀속됩니다.
임대인, 세입자 초대는 무엇인가요?
초대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. 초대는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는 관리하는 임대인, 임차인에게 초대를 보내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기능입니다.
두 번째는 임대인을 대신하여 계약 등록 후 임차인에게 초대를 보내 결제를 할 수 있게 하는 기능입니다.
영업수익은 언제 입금이 되나요?
영업수익은 월 1회 정산되어 익월 10일에 송금됩니다.
10일이 영업일이 아니면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.